남자유치원선생님

음원 및 기타 용건이 급하신 분들은 공지사항의 연락처로 문자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앞으로는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1인 미디어, 투잡, 파워 블로거 등은 모두 블로그를 꾸며주는 수식어들 입니다. 블로그는 대형포탈 네이버부터 미니홈피로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월드까지 그 종류도 많고 서비스 모두 전차 만별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 중 그 이유는 투잡의 개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 또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돈을 벌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조금은 특별한 주제인 '남자유치원선생님'이라는 제목을 걸고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하면서 이웃관리 기능이 없기 때문에 철저히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 살다가 이웃과 소통을 시작한지는 몇 개월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글은 꾸준히 발행하면서 방문과 답글이 늦어서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

블로그와 블로그 이웃관리도 이제는 또 하나의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거가 아무리 퀄러티 높은 양질을 글을 써도 찾아주는 사람이 없다면 그 글의 존재의미가 가치는 제로에 가깝습니다. 학교에 학생들이 없다면 학교가 문을 닫아야 하는 것과 같죠.

새로운 블로그마케팅 모델 소셜커뮤니케이션, 아이블로거를 소개합니다.


아이블로거란?
아이블로거는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공유, 장기간의 광고 노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등급별로 포인트를 제공 블로거들에게 양질의 포스트 작성과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아이블로거는 아직 많은 블로거들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저 또한 리뷰쟁이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블로거는 '파워블로거'가 되는 지름길인 블로그 지식마켓을 통해 블로그투잡 처럼 블로그 운영 노하우도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블로깅 하나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아이블로거가 귀하의 최적의 마케팅 부서가 되어드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블로거의 매력적인 등급운영 방식과 마케팅 서비스의 주요 내용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사진과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iblogger.co.kr]
추천인 : adinis1234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저는 새로운 지식,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 인생의 멘토가 되는 방법뿐만 아니라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재테크와 마케팅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의 가장 기쁜 소식은 꽁보리밥님의 블로그 개설 1주년 기념 재테크도서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것입니다.


재테크와 마케팅은 실과 바늘처럼 함께 있을 때 그 효과가 배가 됩니다. 블로거들에게 꼭 필요한 바이럴마케팅을 아이블로거를 통해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아이블로거에서 다양한 캠페인과 블로그 지식마켓을 통해 이웃들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블로깅의 재미와 수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이류(怡瀏)

댓글은 사랑입니다

  1. 아이블로그 이전 웹스블로그는 했지만, 아직 아이블로그는 안 해봤습니다.
    이제 관심 좀 가져 볼까요? ㅎㅎㅎ

    • 저도 관심없다가 리뷰쟁이님을 통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이블로거가 좋은 수익모델과 함께 새로운 소셜커뮤니케이션으로 도움이 됬으면 하네요 ^^

  2. 저는 제 블로그에 글을 올리는 시간도 쫓기는 지라
    일단 알아만 두겠습니다.
    언젠가 직장이 안정되면 그때 다시 여쭤볼게요. ^^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해주실 거죠? ^^

    • 팔로우 완료 했습니다 ^^ 트위터 스마트폰이 생기면 조금더 열심히 트윗을 날린텐데 아쉬워요..
      그리고 제가 소개해드린 아이블로거는 언제든지 편하실때 하시면 될거 같아요..

  3. ^^ 좋은 정보네요~~~
    이류님 설명절을 잘 보내셨나요?

    ^^ 편안한밤 되세요.

  4. 참 힘든게 블로그마케팅이라죠.
    시작이 반이라고 좋은 결과 있으세요.

  5. 알짜 정보에 무한감사 드려요. 시시 블로거들은 사실 자신의 블로그를 마케팅하기가 어렵습니다. 솔직히 별로 재미도 없구요. 그래서 힘든 분야인듯합니다. 이런 루트를 한번 쯤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는데요. 감사합니다. 설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용기 백배, 이류님 화이팅!!!

    • 자신의 주된 포스팅 이외의 것들도 한번씩 해보면 그만한 재미가 있더라구요.. 항상 양질의 포스팅 해주시는 이츠하크님 본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소재고갈 때문에 많이 어렵네요.. 블로그 세상역시 쉬운게 아닌가 봅니다.. 항상 좋은말씀 정말 감사드려요 ^^

  6. 비밀댓글입니다

  7. 저도 아이블로그 정보 처음 접합니다.
    한 번 상세히 클릭하여 보겠습니다.
    '블방'은 블로그 방문의 준말로 저는 해석을 했었어요.
    블로그 방명록이 아니라.
    저도 블로그 이웃과 소통한지 1달 반 정도 된 것 같아요.
    그 전엔 정성껏 글 쓰고서 포스팅했는데
    왜 아무도 안오나 하고 기다리기만 했었지요.
    지금 생각하면 참 어리석었단 생각이 들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8. 저도 아이블로거는 처음인데요? ^^ 한번 접속해서 확인해 봐야 겠네요. 이웃관리, 참 쉽지 않죠? ㅠ_ㅠ

  9. 아 좋은데요,저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

  10. 저도 이용하고 있답니다,.

  11. 잉 정말 새롭네요.ㅎㅎ 저도 한번 들려봐야겠습니다. 오랜만입니다. 이쌤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