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갖고싶은 한정판 무한도전 피규어 세트


진정한 예능 버라이어티 무한도전!!
☞ 무도 피규어를 소장하고 계신분이나 이미 알고 계셨던 분들은 눈요기만 해주세요^^

무한도전 시청안하고 여자친구랑 데이트해서 살림살이 좀 나아지셨습니까? 어떻게~ 어떻게~ 나 괜히 여자친구 만났어 ~ 어떻게~ 어떻게~ 뾰로롱~♪ 무한도전 피큐어 세트!!
이미 정형화된 매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무도가 한정판 피규어로 출시되었습니다^^


하하씨를 뺀 나머지 멤버들이 들어있는 한정판 피규어 셋트의 가격은 172,850원입니다. 가격은 yes24 기준입니다. 그런데 원산지가 중국이라는 점이 조금 맘이 아프네요.
무한도전 피규어는 MBC 자회사 MBC 프로덕션이 기획, 제작, 판매하는 라이센스 제품!


길씨의 특징을 잘 표현한거 같긴 한데 어딘가 모르게 폭풍산적같은 느낌이.. 에헤헤..
빡빡이 길씨 무도에서 조금더 활약해 주시길 기대해봅니다 ^^


처음에는 이해할 수 없는 개그였지만 지금은 그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개그신!
박명수씨 ^^~ 피큐어 얼굴만 봐도 뿜을것 같아요 ㅋㅋ 눈두덩이 표현이 짱이네요!


날유 ~ 유재석씨의 재치있는 입담과 중간중간 치고빠지는 센스 역시 베테랑
피규어로 만나보니 자꾸 비버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비버삼촌 ㅋㅋ!


쩌리짱~ 정준하씨 바보같은 컨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도의 식신!
먼가 어설픈거 같은 그의 매력이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중간의 군대때문에 공백기가 있었지만 역시 하하씨 없는 무도는 2%부족해~ ^^
피규어로 만나보니 완전어른모습이에요 ㅋㅋ 여전히 사랑스럽네요~


도니라고 부르니까 왠지 기니피그 부르는 느낌이에요~ 개인적으로 무도 캐릭터들 중에서 가장 묘사를 못한거 같아 아쉽습니다 ㅠㅠ 형돈씨 꾸밈없는 모습 좋아요 ^^~


원조 돌아이, 슈퍼 퀵마우스 노.홍.철 처음에 이런사람이 정말 인기가 있을까?라고 의심을 많이 가졌었는데 정말 유쾌하고 무도에 없어서는 안될 인물 같아요~ 가는거야!

※ 모든 저작권의 이미지는 YES24에 있습니다.

<관련글>

바람나그네님 : 무한도전, 섬뜩한 공포를 느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