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유치원선생님

음원 및 기타 용건이 급하신 분들은 공지사항의 연락처로 문자주시기 바랍니다.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항상 행복하세요~ 앞으로는 모바일로 실시간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음뷰에 본격적으로 제대로된 글을 송고하기 시작한것은 몇주 되지 않았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니까 몇개의 글이 베스트에 올랐습니다. 그 중에서 절반이 포토베스트로 뽑혔습니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포토·동영상 베스트 부분에 노출이 안되길래 문의 메일을 보내봤습니다.



다음고객센터 담당자의 답변입니다. 열린 편집에 의해 좋은 평가를 받은 기사의 순으로 설정되며, 포토·동영상 베스트에 선정되어도 포토·동영상 베스트 부분에 노출이 되지 않을 수 있다는 점을 양해해달라고 합니다.

베스트 글로 선정되었으면 베스트부분이나 메인에 노출되는게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글의 퀄러티나 기타 종합의견을 모아 베스트 부분에 노출되지 않을 수도 있는 모양입니다. 베스트 글로 선정되고도 조금은 아쉬운 마음입니다.

제가 베스트가 되고도 이런글을 올리는 이유는 조카를 돌보던 이야기가 메인노출이 되었을때 누나가 너무나도 좋아했는데 메인에서 보여지지 않거나 해당 베스트 부분에서 보여지지 않으면 믿지 않거나 인정받기 어렵기 때문입니다.

혹시 저처럼 베스트가 되고도 메인노출이나 해당 베스트 부분에서 노출이 되지 않았던 분들이나 노출이 안되는 분들이 있으셔도 원래 그럴 수 있다고 하니 이해하세요^^
참, 다음뷰 베스트 선정은 열린편집에 의해 선정되는게 맞네요~

이웃분인 티비의 세상구경님께서 무려 2주간 열린편집자로 선정되셨었는데 정말 대단하세요. 티비님 어떠한 질문에도 항상 정성스럽고 빠른답변 감사드립니다. 티스토리 이웃과 가족분들의 좋은글들이 모두모두 베스트로 선정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보너스 : 투데이 10만 축하드려요 +ㅁ+(스토커는 아닙니다 ~ 헤헤)



☞ 다음고객센터, 다음뷰 관리자, 열린편집자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이류(怡瀏)

댓글은 사랑입니다

  1. 포토 와 동영상 베스트는 열린편집에 의해서 못받을수도 있나보네요
    유용한 정보 잘 배우고 갑니다 .^^
    저는 운이 좋아서 열린 편집자를 한거였어요 ㅎㅎ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

    • 티비님은 운도 좋지만 실력도 좋으시잖아요 ^^
      저도 열린 편집자 해보고 싶어요 ~ 학교 개강해서 바빠졌지만 그래도 블로그 열심히 할려구요!
      좋은 한주 되세요^^

  2. 비밀댓글입니다

  3. 베스트 글이 다 메인에 가는 건 아니더라구요. ㅎㅎ
    저도 메인에 가 본 건 얼마 없네요. ^^

  4. 베스트 선정되면 좋고 안되도 그만이고^^ ㅎㅎ

  5. 저는 제 본바탕 정치 핵심 이야기써서 베스트 된적이 없어요,다 시사쪽이나 문화쪽을
    써야 베스트 ㅎㅎㅎ.베스트 자체도 포기하고 삽니다. ㅎㅎ

    • 베스트 한번 되보면 그 맛이(?) 정말 좋더라구요~
      느낌이나 기분이~ 베스트가 천개도 넘은분이 있다니 열심히 노력하면 되는거 같아요 ^^;

  6. 베스트의 달콤한 유혹, 뿌리치기 쉽지 않아요...
    그런데 베스트 선정에만 너무 신경쓰게 되면 블로그 자체가 부담스러워질것 같기도 해요..
    요즘은 포스팅 소재의 빈곤 땜에 더 신경쓰여지지만요...ㅎㅎㅎ

    • 여우님 말씀처럼 블로그 소재가 문제가 더 큰거 같아요..
      저도 한 직업을 주제로 다루고 있는데 아직 선생님이 아니다 보니 어려운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
      좋은 한주 되시길~

  7. ㅋㅋ 저는 제글이 베스트창에 뜬금없는 제목으로 올라왔던 적이있다는 전혀 제 글과상관없는 제목이라고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