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의 이해/여행추천

비오는날 내린천래프팅의 추억


내린천이란 강원도 인제군 인제읍 고사리에 위치한 계곡을 말합니다.

자가용 : 인제읍 44번 국도→1.5km→우회전→합강교→홍천방면 31번 국도→합강유원지→내린천계곡 도착

다음 지도 보기 내린천 홈페이지

1학기때부터 정말 너무 가고 싶어서 래프팅 ~♪ 래프팅~♪ 노래를 부르고 다녔는데 래프팅을 가게 되었네요.



대전에서 그랜드카니발리무진을 타고 강원도에 있는 숙소로 향했습니다 ^^



휴게소에 들려 스트레칭도 하고 군것질도 하고 다시 출발~~~



바보같은 내비게이션 때문에 30분더 늦게 도착한 양지황토민박은 경치도 아름답고 넓어서 좋았어요.
 


숙소 바로 앞에 물레방아랑 족구장도 있고 잔디밭 곳곳에 개구리가 참 많았어요.



어제남은 고기와 함께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숙소에서 단체샷을 찍은뒤 레프팅을 하러 고고!!



아직 성수기가 아닌데 래프팅을 하러 오신분들이 정말 많았구요 비가와서 그런지 래프팅이 끝날때쯤에는 많이 추웠으니까 참고하세요. 래프팅 시간은 약 2~3시간 걸려요. 다른팀과 물싸움도 너무 재밌고 물이 깨끗해서 좋아요. 내린천은 1급수라고 해요^^ 급류에서는 창난치지 마시구요~ 물에빠져도 구명조끼때문에 아주 잘 뜬답니다. 보트안에 발걸이만 제대로 하고 있어도 일부로 뒤집지 않는이상 절대 물에 안빠져요.
 
래프팅 가실때 신발을 따로 준비하기 싫으시면 2,000원에 대여가 가능하고 모자를 쓰셔도 괜찮아요^^

현대레저를 이용했는데 장비착용샷만 있고 정작 래프팅을 하는 사진은 없네요 ㅠㅠ
 
아마 본인 사진기를 주고 따로 부탁을(?) 해야하는거 같아요.

중간중간 일행분들이 사진찍어주는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에 래프팅을 하고 와서 근처에서 물놀이를 했습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물고기도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