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여자의 축복 임신과 출산=오르가슴?



☞ 본 포스팅은 대한민국 성포탈 아우성 - 아우 미디어 코너의 글을 스크랩한 것을 밝힙니다.

유아성교육에 관한 글을 쓰기 위해 아우성 홈페이지에 접속해봤습니다. 정말 많은 성교육정보가 들어있어 새삼 놀라웠는데요 유아성교육을 다루기 전에 임신을 하셨거나 출산을 준비중인 산모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성관련 단어가 불쾌하신분은 Alt+F4버튼을 눌러주세요.



출산이라는 단어를 머릿속에 떠올리면 병원이나 산부인과 부터 떠오릅니다. 자연분만을 선호하는 가정도 많지만 저희 누나도 자연분만을 하다하다 어쩔 수 없이 제왕절개를 해서 조카를 낳았는데 참 안쓰러웠습니다.

우리는 행복하게 아기를 낳을 수 있습니다. 약에 의존하지 마세요.



*한글자막이 아니라 보시기 불편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외국 출산 오르가즘에 대한 증언들입니다.

"출산 전에 사람들로부터 끔찍한 고통을 느낄 것이란 얘기를 듣고 나름대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었지요. 그런데, 아무도 성적인 엑스터시를 느낄 거란 얘기는 해 준 적이 없어서 무척 당황스러웠습니다. 태아가 질을 통과하고 몸 밖으로 나오는 동안, 나는 엄청난 오르가슴을 느꼈습니다." (출처: They Don't Call it a Peak Experience for Nothing, by Ruth Claire)
151명의 여성 가운데 32명이 최소 한 번 이상의 '출산 오르가슴'을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나 자신이 자연분만을 도운 산모들 중에서도 여럿 있었지요." (출처: 다큐 중,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산파 Ina May Gaskin의 증언)

인간이 태어나고 사랑하고 2세를 낳는다는 것은 정말 축복 할 일입니다. 출산시 말할 수 없는 고통을 느끼지만 오르가슴을 느끼는 것 또한 자연스러운 것이라고 합니다. 임신으로 고생하시는분들 모두모두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