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터생활의 이해/컴다나와

추석날 무료문자 쓸 만한 곳은?




 

추석은 정말 특별한 의미를 갖는거 같습니다. 그야말로 민족대이동, 게임에서도 자주 사용하는 말인데요 가족들과 친척들을 만나서 담소도 나누고 맛있는 것도 먹고^^ 물가는 올랐지만 마음만은 풍요롭습니다. 위와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메리추석~ 맛있는 거 많이 먹고 살찌세요' 평소에는 연락도 잘 안하다가 추석 때만 되면 폭풍문자가 온다는 사실이 너무 신기해요. 그런데 일일이 답장을 하려면 문자 값도 무시 못 할 텐데요 제가 자주 쓰는 온라인 문자 사이트 몇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1. 네이트온

무료문자 하면 처음에 떠오르는 것이 네이트온입니다. 메신저 또한 네이트온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저는 SKT고객이라서 매달 100건의 무료문자를 사용합니다. 통신사에 따라 사용문자가 다른걸로 알고 있어요~ 아시는분 댓글로 알려주세요^^



2. 쿡존(구 메가패스존)


KT 메가패스(인터넷) 사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용하실 수 있는 쿡존! 쿡존에서 영화, 백신, 쇼핑뿐만 아니라 무료문자도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저는 VIP고객이라 매달에 100건의 무료문자를 사용합니다. 주소록 기능까지 있어서 추가만 해놓으면 편리해요!



3. 파란


파란은 파란메일 사용률에 따라서 매달 20건~100건의 무료문자를 사용하실 수 있어요^^ 파란 무료문자의 경우 '★무료SMS파란★' 채크박스 버튼을 해제하지 않으면 상대방에서 문자내용 아래에 파란무료문자 광고문구가 함께 전송되니 참고하세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의 무료문자 어플이 있기 때문에 문자걱정이 없으실꺼같은데 스마트폰이 없으신 분이나 인터넷을 장시간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온라인에서 편하게 무료문자를 사용해보세요^^

이미 알고 계셨던 분들은 참고만 하세요. 하나포스 사용자도 하나포스존에서 무료문자가 사용가능했고 기타 애드찜이나 정부포털 쇼핑몰도 찾아보면 많을 텐데 광고 없이 문자 보낼 수 있는 곳은 한정되어 있는 거 같아요.


풍요롭고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컴터생활의 이해 > 컴다나와' 카테고리의 다른 글

XP에서 윈도우7으로, 내 컴퓨터의 등급은 몇일까?  (36) 2010.10.02
멋진바탕화면2  (0) 2010.05.24
멋진바탕화면  (2) 2010.05.24
윈도우xp 설치동영상  (0) 2010.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