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터생활의 이해/블로그팁

NEW 소셜커뮤니케이션[아이블로거]



1인 미디어, 투잡, 파워 블로거 등은 모두 블로그를 꾸며주는 수식어들 입니다. 블로그는 대형포탈 네이버부터 미니홈피로 아직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월드까지 그 종류도 많고 서비스 모두 전차 만별입니다.

블로그를 시작하시는 많은 분들 중 그 이유는 투잡의 개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 또한 구글 애드센스를 통하여 돈을 벌수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조금은 특별한 주제인 '남자유치원선생님'이라는 제목을 걸고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처음부터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하면서 이웃관리 기능이 없기 때문에 철저히 혼자만의 세상에 갇혀 살다가 이웃과 소통을 시작한지는 몇 개월이 채 되지 않았습니다. 그나마 글은 꾸준히 발행하면서 방문과 답글이 늦어서 항상 죄송할 따름입니다.

블로그와 블로그 이웃관리도 이제는 또 하나의 마케팅이라고 생각합니다. 블로거가 아무리 퀄러티 높은 양질을 글을 써도 찾아주는 사람이 없다면 그 글의 존재의미가 가치는 제로에 가깝습니다. 학교에 학생들이 없다면 학교가 문을 닫아야 하는 것과 같죠.

새로운 블로그마케팅 모델 소셜커뮤니케이션, 아이블로거를 소개합니다.


아이블로거란?
아이블로거는 블로그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정보공유, 장기간의 광고 노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등급별로 포인트를 제공 블로거들에게 양질의 포스트 작성과 다양한 주제를 다룰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아이블로거는 아직 많은 블로거들에게 알려지지 않았고 저 또한 리뷰쟁이님을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블로거는 '파워블로거'가 되는 지름길인 블로그 지식마켓을 통해 블로그투잡 처럼 블로그 운영 노하우도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블로깅 하나로 세상을 바꾸는 사람들 아이블로거가 귀하의 최적의 마케팅 부서가 되어드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블로거의 매력적인 등급운영 방식과 마케팅 서비스의 주요 내용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사진과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www.iblogger.co.kr]
추천인 : adinis1234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저는 새로운 지식, 다른 사람과 소통하는 방법, 인생의 멘토가 되는 방법뿐만 아니라 평소에 관심이 많았던 재테크와 마케팅에 대해서도 많이 알게 되었습니다.

최근의 가장 기쁜 소식은 꽁보리밥님의 블로그 개설 1주년 기념 재테크도서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었다는 것입니다.


재테크와 마케팅은 실과 바늘처럼 함께 있을 때 그 효과가 배가 됩니다. 블로거들에게 꼭 필요한 바이럴마케팅을 아이블로거를 통해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 기대가 큽니다.


아이블로거에서 다양한 캠페인과 블로그 지식마켓을 통해 이웃들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블로깅의 재미와 수익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찬스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