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나만 몰랐던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


취업준비를 하면서 집에있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한마디로 말하면 방콕이지요^^; 그동안 보지 못했던 미드를 모두 섭렵하고 평소 관심있었던 아이디어 상품에 관한 정보들을 보고 있었는데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 상품들이 많았습니다.

mbn뉴스에도 소개되었고 아마 이미 알고 계실 수도 있는 대박 아이디어 상품들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생각의 패러다임!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가져야겠습니다.


책갈피가 진화를 했습니다!
기존의 책속에 꽃아두고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매번 자리를 옮겨줘야하는 수고로움을 없앨 수 있는 책갈피로^^ 처음에는 그냥 접이식이였고 두번째는 스티커형 그리고 세번째로 개발한게 이 자석책갈피라고 합니다.

정말 간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이미 다른 분들도 핸드메이드로 많이 만들어보셨더라구요. 저도 하나 만들어볼 생각이에요. 저기에 좋아하는 사람 얼굴을 프린팅해서 주문판매하면 더 좋겠는데 제 아이디어 어떤가요^^?




*아래 사진의 저작권은 솔텍엔지니어링에 있습니다!


모든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다진마늘!
특히 김장철에 절구통에 마늘을 넣고 빻는일은 모두 제 몫인데요 팔도 아프고 마늘도 자꾸 튕겨나가서 일에 능률이 오르질 않았는데 씽씽갈릭은 돌려주기만 하면 되니까 정말 간편하고 눈도 덜 매워서 참 좋은거 같아요^^ 하나 사야겠어요!!




G마켓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사진인데 혹시나 문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렴한 가격에 컴퓨터를 오래하는 분들을 위한 겨울 완소 아이템 USB 발열 제품들 입니다. 방석에서 부터 슬리퍼 등 여러가지 제품이 있어 입맛대로 골라쓰면 될거 같아요^^ 스펀지밥 입속에 발을 쏘옥~ !! 따뜻한 겨울 되세요~ !!


육아와 교구에 관련된 아이디어 제품을 만들어 특허 및 실용화하는게 제 꿈입니다 ^^ 그 전에 취업부터 해야겠어요. 내일은 저를 PR하는 자소서와 함께 구직광고 글로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