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장난감 천국 토이저러스 9호점을 가다


설 연휴를 앞두고 이웃여러분들께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게 되었습니다. 작년 12월 대학 종강을 끝으로 취업 때문에 고생고생 하던 저에게도 희소식이 생겼습니다. 모 어린이집에서 저와 함께 아이들을 가르치고 싶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머니께서 취업기념 선물로 옷 한 벌 선물해주신다고 하셔서 함께 쇼핑을 하던 중 근처에 장난감 대형매장이 있어서 조카 정훈군 장난감도 살 겸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장난감 대형매장은 바로 토이저러스 라는 곳입니다!

토이저러스는 세계 최대의 장난감 전문 소매회사로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패러머스에 위치하고 있으면 한국에는 총 10개의 매장이 있습니다. 많은 매장들 중에서 토이저러스 9호점인 천안아산점을 가보았습니다.


토이저러스 매장 위치와 내부
                                  [토이저러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점일 : 2010.12.23
위 치 :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3-1 택지개발지구
           M-1블럭 Y시티주상복합상가 1층
연락처 : 041-539-8900
영업시간 : 11:00 ~ 22:00
연장영업 : 11:00 ~ 23:00 - 2011. 01. 31~ 2011. 02. 01(2일간)

토이저러스 9호점 천안아산점은 수많은 장난감과 태양, 달, 별, 오라라 등의 내부 장식으로 이루어져있구요 계산대가 모두 기차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고 하면 장난감을 구입 하지 않을 수 없게끔 만들어 놓았습니다.


트롬 곰 인형도 보이고 바로 옆에 동물가방도 보이네요. 인형코너는 안쪽에 따로 자리 잡고 있는데 인형의 종류와 그 수만 보더라도 정말 압도적이랍니다.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앞으로 사랑하는 사람한테 줄 인형은 여기서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형 토마스 기차랍니다. 당연히 움직일 수는 없어요. 하지만 대형 토마스 얼굴을 보는 것만으로도 기뻐할 아이들 얼굴을 생각하니 제가 더 가슴이 벅차네요^^ 토마스 관련 완구제품이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주의깊게 보지 않아서 자세한 설명을 드리기가 어렵네요.
너무 솔직하면 안되는데 ^^;


남자 아이들의 로망인 장난감 기차 레일입니다. 플라스틱으로 직접 손으로 만져볼 수 있게 전시해 놓았는데 아이들이 많이 몰려서 아이들 피해서 사진 찍느라고 고생 했습니다.


매장 내부의 기둥에도 하얀 턱수염 할아버지처럼 아기자기한 그림들로 프린팅 되어 있어서 더 친근한 느낌을 주고 매장을 떠날 수 없게 하네요 ^^


위에서 말씀드린 기차 계산대입니다. 총 3개의 계산대가 있었는데 빨강, 노랑, 파랑의 기차로 만들어져 있어서 보기도 좋고 계산하는 동안 기차 안에서 기다려도 참 좋아요! (주의할 점 : 기차 안으로 뛰어 들어가면 부딪쳐 다칠 수 있어요.)



남아 완구들이 한 자리에

모래놀이에 빠질 수 없는 장난감 트럭과 레미콘이 있네요.. 원색의 빨간색과 붉은 색이라서 더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 공사장 표지판도 보이네요!


특수기동대 S.W.A.T 자동차도 보이네요. 자동차는 아직까지 남자들의 전유물이죠. 물론 자동차를 좋아하는 여자 아이들도 많지만 점차 그렇게 되면 레이싱걸이 아닌 레이싱보이들이 생길텐데 그렇게 되면 저는 차 버리고 걸어다닐래요 ㅋㅋ


특급 고속열차가 있길래 설마 KTX인가 했는데 아니였습니다. 특급 고속열차인데 앞부부만 있어서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습니다. 원래 앞부분만 있는건가..?!


군대 시리즈 완구 제품 이였는데 딱히 제목 없이 군대 어쩌구라고 쓰여 있었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습니다. 군대 관련 완구 제품도 상당히 종류가 많네요.


이 많은 자동차가 한 세트 안에 모두 들어 있습니다. 전시용이 아니라 이렇게 세트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가운데에 자리한 오픈카 정말 꿈의 드림카네요^^



여아 완구들은 여기 다 있네

저희 조카는 토마스 컴퓨터를 갖고 있는데 여기에는 콩순이 컴퓨터가 있네요.
아이들이 콩순이 얘기는 잘 하지 않아서 인기도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콩지 아이돌보기와 함께 아기 토끼가 함께 있었습니다. 토끼는 역시 분홍색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여자 아이들은 아기돌보기 놀이를 아주 좋아하지요^^


정말 많은 사랑과 인기를 독차지 하고 있는 우리의 사랑스러운 뚱인형 입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정말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알러뷰 ~ 뚱


바비인형 막시걸스랍니다. 처음에는 잘 몰랐어요. 바비인형은 정말 꾸준히 사랑받고 있네요. 옷갈아 입히는 재미와 함께 색다른 아이템이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웰빙 스포츠 완구

제가 어렸을 때 이런 장난감이 있었더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 ㅠㅠ 토이저러스를 방문한 목적은 바로 이 장난감 때문 이였는데 누나가 직접 와서 고른다고 열심히 눈팅만 하다가 왔습니다 ^^;


요즘에는 초등학생들이 더 많이타고 잘 타는 롤러브레이드..
갑자기 탑블레이드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흰색, 노랑색, 분홍색 정말 아기자기한 자전거들이 예쁘게 줄 서있네요.


후토스 친구들 모르면 간첩!! 약 9만원대.. 노란색과 초로색의 환상의 조화..
후토스 친구들 사랑합니다~ ♥


뽀로로 완구 시리즈의 끝은 어디일까요? 정말 대단해요 ^^
뽀로로의 부가가치는 아마 상상 그 이상일 거라고 생각됩니다.


대형마트에서 자주 볼 수 있고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도 볼 수 있는 일명 '유아용 카트' 발로 슝슝 굴리면서 요리조리~ 문도 열어보고 때로는 매달려보고 ^^


어린 연령의 아이들에게는 어렵겠지만 아빠 엄마와 내기를 하면서 함께 하면 좋을거 같아요. 고장주의 때문에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네요. 그래도 몇번 던저 보았습니다 ㅋㅋ



나를 입양해 주세요

곰인형들의 발이 모두 밖으로 나와 있어요.
모두들 새로운 주인을 기다리고 있나봅니다. 변태곰 푸우는 없네요 ^^;


유후와 친구들의 '루디'네요. 루디가 아니라면 제 눈을 의심해 보아야 겠는데요..
유후와 친구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돼지인형을 보니까 '내 이름은 김삼순'이라는 드라마가 생각나네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해도 너무나 좋을거 같아요.


신묘년 토끼띠! 토끼의 해! 안그래도 인기가 많은 토끼인형인데 올해는 더 불티나게 팔리지 않을까 싶네요. 토끼처럼 자식도 많이 낳고 항상 사랑하면서 살아요!

소개해드린 완구 제품 이외에 교육완구와 자체브랜드 제품 그리고 레고 등 약 8천여가지의 유아용품과 장난감이 있었습니다. 설 연휴 기간에도 정상영업이니 조카들 선물은 토이저러스에서 장만하는 게 어떨까요^^?

*[2차 책 나눔 이벤트]를 준비중입니다. 왼쪽 사이드바의 설문에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