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사랑얘기

2011 결혼박람회 추천 [노블레스]

 

1년 중 가장 짧은 달 2월의 시작입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던 누나의 네이트온 대화명이 '별이 엄마는 요리왕'이라고 써져있더라구요. 무슨 말일까 해서 설마 애기엄마가 되었냐고 물어보니까 속도위반을 했다고 이야기 하길래 정말 놀랬습니다^^

이제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결혼하는 일만 남았는데 속도위반(혼전임신)이 꼭 나쁘다고 이야기는 못하겠습니다. 올해는 중학교 동창 녀석도 장가를 가게 되었는데 친구들이 하나둘씩 결혼을 하니 실감이 안 나네요.

결혼을 하기 전에는 많은 것들을 준비해야 하고 그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기 일 수입니다. 2011년 노블레스 웨딩박람회와 함께 웃찾사 공연도 보고 허니문 설명도 들어보세요.

 

웨딩박람회 행사일정과 참가자 혜택

                               [http://www.wednara.co.kr]

2011 노블레스 웨딩브랜드 박람회는 신랑신부님에게 최고의 Wedding Party Planning을 선물해 드리는 Wedding Party에 신랑 신부님들을 초대합니다.


선착순 30커플 패션주얼리세트 증정

선착순 30커플에서 패션주얼리세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10시부터 많은 커플들이 노블레스 웨딩박람회를 찾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선착순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노려볼 만 할 거 같아요!!



노블레스와 함께하면 이런점이 좋아요

웨딩슈즈 보다 미니드레스에 더 눈길이 갑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날씨가 추운 3월 이전에는 결혼하지 말아야겠어요. 그건 핑계고 제가 추위를 많이 타니까요^^;


협력업체 소개와 두가지 특전

저희 친누나들과 이모님들은 신혼여행을 모두 제주도로 다녀왔습니다. 다녀와서 나쁘다는 소리는 하지 않았었는데 해외로 나가고 싶어 했거든요. 허니문 여행에 대해서도 1:1 상담해주니 꼭 잊지 마세요!

'사랑해야한다면 나와 당신은 그리고 우리는 늘 긍정의 시간 속을 따라 흘러가는 그런 지혜로운 여행자였음 좋겠다'

결혼은 또 다른 삶의 시작이라고 생각해요. 사랑하는 사람은 늘 가까이에 있다고 합니다.

저도 결혼할 사람만 있다면 이번 노블레스 웨딩박람회에 꼭 참여하고 싶은데 친구 녀석을 대신 보내야할거 같아요^^;

 [http://www.wednara.co.kr]

▲ 박람회 신청과 조금 더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이쌤생활의 이해 > 사랑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금만 더 잘해줄껄  (0) 2010.03.07
커플선서  (0) 2010.03.02
사랑한다는 말 한마디  (0) 2010.02.27
  (0) 2010.02.27
사라져도  (0) 201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