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추천남성 화장품 엠도씨

                                                                                                                                 
상품명:릴리프 폼 클렌징
판매가:12,000원
 
섬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생성되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안해주는 엠도씨 릴리프 폼클렌징입니다. 피부정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카모마일 추출물, 위치 하젤 추출물, 녹차추출물, 자소 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의 함유로 한결 더 깨끗한 피부 결로 관리해주며 비타민E유도제체와 각종 보습성분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케어해줍니다.








상품명:릴리프 퍼스트 필링 젤
판매가:15,000원

맑고 매끄러운 피부 결을 위해서는 세심한 각질 케어가 중요합니다.산뜻한 사용 감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며, 식물에서 유래된 필링제, 쌀겨 추출물이 부드럽고 즉각적인 필링 효과를 부여해 불필요한 각질 및 피지,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케어하여줍니다. 피부정화작용에 도움을 주는 마치현 추출물, 자소 추출물 등의 식물성분의 함유로 한결 더 깨끗한 피부 결로 관리해주며, 마사지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상품명:화이트닝 스킨+로션
판매가:23,000원

엠도씨 화이트닝 스킨 플러스 로션은 고기능 남성용미백제품에 맞게 2-IN-1으로 DESIGN한 제품으로 한 가지 제품으로 스킨과 로션의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남성 미백기능성제품입니다. 알부틴 함유의 미백 기능성 화이트닝 토너로서 기초 단계부터 피부 톤을 밝게 조절해 주도록 도와주며, 자몽피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이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켜 줍니다. 비타민E 유도체와 녹차 추출물은 수분을 잃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에 영양 성분을 공급하여 밝고 건강한 피부 결을 가꾸도록 도와줍니다.





상품명:세붐 스트라이크 오일 클리어 필름
판매가:12,500원

번들번들 T-zone(이마에서 콧등까지) 부위를 적당한 수분은 남기고 피지와 노폐물만을 제거하는 엠도씨 세붐스트라이크 오일 클리어 필름 안면부의 과다 피지만 쏙쏙 흡수하고, 안면부의 수분은 그대로 남겨둡니다.







한국뿐아니라 다른나라도 마찬가지겠지만 남성전문 화장품은 찾아보기가 어려워요. 국내최초 남성전문 화장품 엠도씨(mdoc)를 추천해드려요. 저는 지성 및 복합성에 여드름까지 심하고 피부가 예민해서 여러 브랜드의 제품품을 썼다가 곤욕을 치뤄야 했어요. 그런데 엠도씨를 사용하고 나서는 주위에서 피부가 한결 좋아졌다는 소리를 많이 들어요. 클렌징도 타사 제품과 달리 사용후 번들거림이 적어 산뜻한 느낌이 좋고, 필링젤은 사용한지 몇개월 뿐이 안되지만 얼굴에 바른후 바로바로 각질이 묻어나오니 놀람과 동시에 기분까지 좋아져요. 그리고 오일 클리어 필름 일명 기름종이를 여자분만 쓰는것으로 알고 계신 남성분들이 있는데 요즘에는 피부미남이 되려면 필수인거 아시죠? 스킨+로션은 저처럼 스킨이나 로션조차 바르기 싫어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참 좋을꺼 같아요. 끈적임도 적고 향도 은은해서 아주 좋아요. 올 봄 화장품 하나로 멋남되세요. 남친 화장품 선물로 강추입니다.

'이쌤생활의 이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방문의해 인사송  (0) 2010.03.17
아트 블럭 아바쿠폰  (1) 2010.03.16
여드름 관리  (0) 2010.03.15
조명효과  (0) 2010.03.14
청바지 고르는 방법  (0) 2010.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