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생활정보

청바지 고르는 방법



예쁜 청바지 고르기 TIP





1. 포켓이 위쪽에 있는 것을 고른다.
청바지 뒷면기준(앞면은 반대)






2. 일자형 진을 고른다.






3. 깔끔함이 모티브가 되는 것을 고른다.







먼저 청바지 브랜드 이름을 설명해 드릴께요. 1번 에비수, 2번 디포메이션, 3번 트루릴리젼이에요. 개인적으로 1번에 있는 「에비수」라는 브랜드 제품을 많이 입는편이에요. 에비수 마크를 처음 봤을때부터 너무 인상적이라서 그 매력에 푹 빠져 버렸지요. 얼마전 지인이 에비수 후드티를 입고왔는데 커플티라고 하더라구요.「구김스」나 「티니위니」보다 더 이뻤어요. 디포메이션은 스키니진을 한창 입고다닐때 알게된 브랜드인데요 사진이랑 똑같은 모델을 입고 싶으시다면 얀샵을 추천해드립니다. 얀샵 바로가기 
요즘에는 정말 한동안 쇼핑을 못한거 같아요. 입을 옷도 없는거 같고.. 그래도 신상 청바지 하나만 입양(?)하면 기분이 날아갈듯 좋아요. 트루릴리젼청바지는 사랑스러운 애인에게 입히면 정말 이쁠꺼 같아요. 포켓자수는 흰색으로 된 제품이 더 이뻐요. 그리고 애인에서 선물할꺼면 많이 비싼 편이지만 게스청바지를 선물하셔도 좋을것 같아요.




청바지는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하게되면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오프라인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또, 구입당시 매장에서 직접 입어보고 청바지 길이(기장)이 길다면 매장과 연계된 수선집에서 바로 수선하는 것이 현명해요. 처음으로 세탁할때는 꼭 드라이클리닝을 하시고 부득이하게 집에서 세탁하게 될때는 소금물에 10분정도 담가두면 청바지 물빠짐을 피할 수 있어요. 청바지도 유행을 타지만 브랜드 제품은 덜한것 같아서 저는 항상 브랜드 제품을 선택해요. 브랜드가 아닌 제품이나 타사의 제품이 퀄리티 떨어진다는 얘기는 아니에요.




예쁜 청바지 멋진 청바지 입고 멋남! 멋녀! 되세요

'이쌤생활의 이해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천남성 화장품 엠도씨  (0) 2010.03.15
여드름 관리  (0) 2010.03.15
조명효과  (0) 2010.03.14
스타킹 올 안 나가고 오래신기  (0) 2010.02.27
식사요법으로 변비탈출 하기  (0) 2010.0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