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쌤생활의 이해/이쌤얘기

프링글스 체다치즈맛 먹어 보셨나요??


저는 자취를 하기 때문에 과일이나 채소보다는 주로 군것질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군것질 거리 중에서 당연 으뜸은 과자인데요 여러분은 어떤 과자를 좋아하시나요? 동네슈퍼에 갔다가 오랜만에 발견한 프링글스+ㅁ+ 새로운 색깔이 있길래 구입해보았습니다. 프링글스 체다치즈라고 적혀있네요^^ 프링글스 체다치즈맛 먹어 보셨나요? 가격은 3250원이였는데 판매점마다 다를 수 있는데 싼가격은 아니네요 ㅠㅠ

프링글스는 머니머니 해도 뚜껑에 덜어먹는 맛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프링글스 체다맛을 먹어 본 결과 맛은 일반치즈맛 프링글스 보다 느끼함이 덜하구요 끝맛은 살짝 매콤함과 프링글스 특유의 짠맛이 함께 느껴지네요. 최근에는 미니사이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지만 저는 여전히 오리지널 큰 사이즈가 양도 많고 쏙쏙 뽑아먹고 덜어먹는 재미때문에 더 좋답니다. 다먹은 프링글스 통은 깨끗이 씻어서 우산꽃이나(특히 3단우산) 저금통으로 사용하면 디자인도 이뿌고 좋은거 같아요^^